식품별 건강효과/비타민

멀티비타민추천 GNC종합비타민

지식블랙홀 2012. 10. 19. 15:30

멀티비타민추천 GNC종합비타민

 


GNC종합비타민 비타민전문회사로 품질이 매우 우수하고 영양의 충실도가 뛰어난 제품으로 인정받는 제품입니다.

 


최근 멀티비타민을 추천하는 연구가 많이 발표되고 있습니다.


미국의 하버드대학에서는 최근 11년이상 진행된 비타민연구에서 인체의 영양보충많이 아니라 암의 예방에도 멀티비타민이 추천된다는 연구결과를 발표하여 학회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AP통신 등 17일 발표된 외신의 내용을 살펴보면 50세이상의 남성을 대상으로 만사천칠백명을 대상으로 11년 2개월에 걸쳐 실시한 연구의 분석결과에 이렇게 멀티비타민을 꾸준히 섭취하는 경우 그렇지 않은 경우에 비해 평균 8%정도의 암발생율이 낮아진다고 발표하였습니다.


하버드대학의 마이클가지아노박사는 11년이상의 매우 긴 연구에서 50세이상 남성 1만4천7백명을 대상으로 종합비타민을 꾸준히 섭취시킨 결과 별도로 섭취하지 않는 사람들보다 암의 발생율이 약 8%정도 감소하는 결과를 보였다고 발표하였습니다.

 


이것은 그동안 비타민이 암예방효과에 대한 논란에 종지부를 찍는 연구결과로 암예방에도 멀티비타민이 추천된다는 결과를 보여주는 것입니다.

 


다만 그렇게 높지 않은 8%정도이기는 하지만 멀티비타민의 꾸준한 섭취가 섭취하지 않는 사람들에 비해 암예방효과가 있다는 것은 확인시켜 주었습니다.


하지만 남성들에게만 발생하는 전립선암의 발병율에는 감소효과를 볼수 없었으며 대장암, 폐암, 방광암에 대해서는 멀티비타민의 섭취가 암의 발병율을 다소 낮추는 결과를 보여주었다고 합니다.

 


특히 이전부터 논란이 되어 오던 종합비타민의 장기복용 부작용 논란에 대해서 종지부를 찍는결과로 장기섭취로 인한 부작용은 전혀 없는결과가 나왔다고 발표하였습니다.


또한 가지아노 박사는 함께 병행되어온 실험중 암을 제외한 심장병이나, 눈질환, 인지능력에 대한 연구결과도 조만간 발표할 계획이라고 말하였습니다.

 


암 예방에도 멀티비타민이 추천되다는 이번 연구결과는 미국암연구학회의 연례암예방학술회의에서도 발표되었으며 또한 미국의사협회(AMA) 저널에도 함께 발표되었습니다.

 


이번 하버드대락의 마이클가지아노박사의 연구로 그동안 말도 많고 탈도 많았던 종합비타민의 지속적섭취에 대한 부작용논란이 종결될것으로 보입니다.


또한 비타민과 암 발생율에 대한 논란역시 종결지어질것으로 보입니다.

 


물론 꾸준한 운동과 식습관의 개선, 금연을 병행 실시할 경우보다는 낮은 수치를 보였지만 모든것을 함께 병행 실시한다면 무엇보다도 높은 암예방율을 보여줄것으로 보입니다.


요즘들어 서구화된 식습관으로 인해 필수영양소의 결핍과 미네랄의 부족으로 인체에 발생할수 있는 결핍증과 신진대사에 대한 논문이 매우 활발하게 발표되고 있습니다.

 


물론 사람의 정상적인 대사과정과 생명유지에 필요한 비타민과 미네랄은 체내에 소량 필요하지만 부족시 심각한 결핍증과 신진대사의 이상을 유발하게 됩니다.


필수비타민과 필수미네랄이 부족한 분들을 위해 GNC종합비타민을 추천해드립니다.

 

 

 


GNC종합비타민은 우리몸에 필요한 필수비타민과 미네랄을 고루 함유하고 있으며 또한 명품 비타민브랜드로써 미국내 최대규모의 건강기능식품회사이며 세계 각국에 6500개 이상의 매장을 보유하고 있는 우수건강기능식품업체입니다.

 


또한 GNC종합비타민은 국내 대기업인 동원에서 정식으로 수입하여 공급하는 믿을수 있는 제품으로 안전하게 섭취가 가능합니다.

 


건강을 지키기 위하여 섭취하는 멀티비타민은 보다 믿을수 있고 우수한 제품을 섭취하시는 것이 안전하고 건강한 삶을 보장받을수 있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