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익한 생활정보/명절

홍삼선물세트 추석선물로 좋은 [홍삼선물세트]

지식블랙홀 2011. 8. 29. 18:32

홍삼선물세트 추석선물로 좋은 [홍삼선물세트]

추석선물때문에 요즘 고민이 다들 이만저만이 아니실거에요ㅠ.ㅠ

특히 결혼을 하였다면 양가집에 다 추석선물을 해야하니깐 고민이 아무래도 두배가 되겟죠 ㅎㅎ

그래서 어떤 추석선물을 할까 인터넷검색을 해봤떠니, 운좋게 오늘은 홍삼선물세트가 적당한 가격에 올라와있더라구요.

바로 고려홍삼 진액골드와 종근당건강의 6년근 명품 홍삼선물세트 더라구요.
추석에 이런 홍삼선물세트가 너무너무 저렴한 가격에 올라와서 무척 좋았어요 ㅎ.ㅎ

늦은밤까지 잠도 못자고 추석선물 걱정을 햇는데 이제야 적당한 가격에 원하는 홍삼선물세트가 검색되는 바람에 밤새게 생겻어요. 이러다 다크써클 생기는게 아닌지 모르겟어요 ㅎㅎ

고려홍삼 진액골드는 홍삼농축액이구요 종근당 건강의 6년근 명품홍삼선물세트는 팩으로 된 제품이더라구요.

고려홍삼 진액골드와 6년근 명품홍삼 두제품 모두 6년근 국내산 금산홍삼이라고 하더라구요.

우리나라의 인삼은 세계 어느나라도 따라올 수 있는 고유의 특산품이죠.

어느나라도 따라올수 없는 좋은 6년근 고려홍삼을 특별하게 선별해서 추석선물로 좋은 홍삼선물세트를 만들었엇다고 하더라구요.

고려홍삼과 종근당건강은 믿을수 있는 회사이니 만큼 선물세트를 엄격하게 품질관리를 거쳐 제품으로 만들었다고 하네요.

특히 종근당건강의 6년근 명품홍삼 제품은 어디서라도 휴대가 간편하게 섭취할수 있게 한팩 한팩 따로 포장되어 있다고해요.

부모님이나 할아버지와 같은 어르신들께서 정말 좋아할꺼 같은 홍삼선물세트 겟죠?

홍삼선물세트 ! 고려홍삼 진액골드( http://www.ubmuhan.com/front/php/product.php?product_no=286&main_cate_no=74&display_group=1 )

먼저 고려홍삼 진액골드에 대해서 조금 자세히 말씀드릴께요.
고려홍삼 진액골드는 홍삼농축액이랍니다.

총 480g으로 240g짜리 병이 2병이 큰 포장박스에 곱게 담겨 있답니다.

아무래도 요즘은 날씨가 덥고 습하기 때문에 홍삼선물세트를 개봉한 다음에는 꼭 냉장보관하시는게 좋겠죠 ^^

고려홍삼 진액골드 추석 선물세트에는 작은 티스푼이 하나 있는데요.

한번 드실때마다 약 10g정도를 온수나 냉수에 타셔드시면 되요. 혹시 그냥 드실분도 있으실지 모르겟지만 이런 홍삼제품을 잘드시는 어르신들은 물에 타지 않고 그냥 섭취하셔도 무방하답니다.

혹시나 15세 이하의 어린이가 고려홍삼 진액골드를 섭취할 경우에는 아무래도 어린이는 약하다 보니 어른하고 같은양을 먹으면 안되겟죠 ^^

15세 이하의 어린이는 성인의 반정도인 5g정도 섭취하면 된답니다.

 
그럼 두번째 홍삼선물세트인 종근당건강 6년근 명품홍삼제품에 대해서 설명해 드릴께요.

종근당에 대해서는 이미 많이 아시죠? ㅎㅎ 우리나라 유명 제약회사자나요.
근데 조금 다르죠 종근당건강.

종근당건강은 종근당의 자회사로 건강기능식품을 생산하기 위한 회사랍니다.

얘기가 잠깐 샛네요.

6년근 명품홍삼제품에 대해서 말씀드릴께요.

6년근 명품홍삼은 종근당건강에서 순수 국산 6년근 인삼으로 생산한 홍삼선물세트랍니다.

거기에 몸에 좋은 영지하고 인진쑥, 구연산, 비타민등을 첨가하고 쓴맛을 없애기 위해 대추하고 감초 당귀등을 섞어서 달짝지근하게 만들었답니다.

그래서 성인뿐만 아니라 어린이들도 섭취하는데 무리가 없답니다.

어때요 신기하고 맛있어 보이죠?ㅎㅎ

홍상은 꼭 추석같은 명절이 아니라도 평상시에 꾸준히 섭취하면 면역력도 길러지고 힘도 생기고 혈액순환개선에도 무척 많은 도움이 된다고 하죠.

그러니깐 우리나라에서는 보약 하면 젤 먼저 홍삼을 떠올리는 거죠.^^

두가지 홍삼선물세트가 이번 추석에 참 유용하고 실용적인 선물이 될것 같지 않나요.
홍삼선물세트는 고려홍삼과 종근당건강에서 만든 몸에 좋은 식품이래요.

종근당건강 명품홍삼은 팩으로 30팩이 하나하나 포장 되어 있어서 먹기도 좋고 보관하기도 편리하겠죠!

회원가입을 해서 구매하니 기본 10% 할인을 해주고 또 추석특별할인으로 5%가 추가로 할인되네요^^

거기다가 무료배송까지 ㅋㅋ 정말 대박이죠 ~~

믿을수 있는 고려홍삼과 종근당건강에서 출시한 홍삼선물세트!

며칠 안남은 추석선물세트로 딱 좋을것 같죠 ㅎㅎ~~

홍삼선물세트는 아직 부모님께 한번도 선물 드린적이 없는데, 추석에 알맞는 홍삼선물세트 드시고 오래오래 아주 건강하셨으면 좋겠네요~~